나스닥 적립식으로 사려고 하는게 그냥 계속 사는게 좋은가? https://theqoo.net/stock/4254142146 무명의 더쿠 | 13:18 | 조회 수 133 살퍄보니까 지금 나스닥 고점이라고 하거든최소5년 이상 보고 적립식으로 계속 사려고 하는데무지성으로 계속 사는게 좋을까? 좀 기다렸다가떨어지면 사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