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떨어지면 물타야지ㅜ
잡담 하닉 273에 들어감
16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76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2484 | 잡담 | 차트상으로는 7900 정도 까지는 가야 기관/외인 매수할껄? | 14:33 | 0 |
| 812483 | 잡담 | 걍 이번주 가만있을란다 | 14:33 | 0 |
| 812482 | 잡담 | 나 일단 삼전 323에 1주 주움 | 14:33 | 1 |
| 812481 | 잡담 | 우주야.... | 14:33 | 5 |
| 812480 | 잡담 | 이러고 또 하닉만 오르는거 아니겠지..제발요 다른건 다 죽어가요 곡소리도 안나와 | 14:32 | 5 |
| 812479 | 잡담 | 숫자 계속 고치고 고치고 | 14:32 | 8 |
| 812478 | 잡담 | 미장 ETF는 괴리율 같은거 신경안써도됨? | 14:32 | 5 |
| 812477 | 잡담 | 얼마나 더 떨어져야 서킷이지?? | 14:32 | 10 |
| 812476 | 잡담 | 니네 솔직히 삼전 | 14:32 | 49 |
| 812475 | 잡담 | 서킷브레이커 발동할 듯 | 14:32 | 33 |
| 812474 | 잡담 | 매도 사이드카 떴어? 2 | 14:32 | 113 |
| 812473 | 잡담 | 공모주 두개 하고왔다 | 14:32 | 12 |
| 812472 | 잡담 | 그때도 하닉 앱장까지 20퍼 빠진 적 있지 않나 | 14:32 | 31 |
| 812471 | 잡담 | 아 언제까지 떨어져 작작해 ㅠㅠㅠ | 14:32 | 7 |
| 812470 | 잡담 | 하닉 마11 | 14:32 | 31 |
| 812469 | 잡담 | 미친새끼처럼오르더니 내릴때도 미친샠기같으세요 | 14:32 | 13 |
| 812468 | 잡담 | 내살도 주식만큼 훅 빠졌으면 좋겠댜 | 14:32 | 8 |
| 812467 | 잡담 | 삼전 오늘 조금씩 계속 사고 잇는 덬 잇나 ㅋㅋ 2 | 14:32 | 68 |
| 812466 | 잡담 | 한국 주식 학폭 터짐? 1 | 14:32 | 17 |
| 812465 | 잡담 | 과매도 같은데 2 | 14:32 | 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