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옛날임 230주인가 샀는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회사가 어려워서? )주식이 1/23 으로 합쳐졌나 그래서 10주가 됐대 그래서 그 때 하닉 팔고 그뒤로 십년 넘게 쳐다도 안 보셨대 지금가격으로 230주면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