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두라 그래도 니들이랑 욕하면서 버티니까 좀낫다 https://theqoo.net/stock/4254118388 무명의 더쿠 | 12:53 | 조회 수 60 주방 없었으면 나혼자 질질짜면서 패닉셀하고 패닉바잉하고 온갖거 다했을듯 주식 욕하면서 시간보내니까 벌써 점심시간 다끝났네ㅎ오후장에는 제발 횡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