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주 전력주 전부 중간중간 물도 타고 버텨보려고 했는데 오늘 보니까 최소 2개월 이상은 반도체만 호황일 거 같아서 나머지 손절 때려야겠다 싶어 벌써 눈물나는데 인정하고 빨리 손절하는 게 맞겠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