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팍 내리 꽂고
다시 하루 이틀 올려주다가
그거 보고 또 내려 꽂고
시체 모집하면서
계단식 하락
다시 하루 이틀 올려주다가
그거 보고 또 내려 꽂고
시체 모집하면서
계단식 하락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44 | 00:05 | 4,34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0,92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9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53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7013 | 잡담 | 단타치는 사람들은 오늘 쏠쏠하겠다 | 08:02 | 22 |
| 817012 | 잡담 | 근데 저 이슈면 걍 사도될이슈아님? | 08:02 | 15 |
| 817011 | 잡담 | 프장은 오르는 경우가 먾으니 주의 | 08:02 | 17 |
| 817010 | 잡담 | 어제도 프장에 속았는데 | 08:02 | 9 |
| 817009 | 잡담 | 얼마나 처박으려고 슬슬 올리냐 | 08:02 | 10 |
| 817008 | 잡담 | 나선 또 음전하네 | 08:02 | 24 |
| 817007 | 잡담 | 하닉이 의외로 갭하로 시작하진 않네 2 | 08:02 | 90 |
| 817006 | 잡담 | 국장 프또속 안하려고 예수금준비안함 | 08:02 | 20 |
| 817005 | 잡담 | 와 스퀘어 오른다 | 08:01 | 57 |
| 817004 | 잡담 | 스퀘어왜올라가니 2 | 08:01 | 110 |
| 817003 | 잡담 | 오늘도 관망 | 08:01 | 50 |
| 817002 | 잡담 | 다들 자산 관리 비율 어떻게돼? | 08:01 | 16 |
| 817001 | 잡담 | 어어 앱 안보면 돼~ | 08:01 | 45 |
| 817000 | 잡담 | 하닉 레버리지 안정화대면 괜찮을까 1 | 08:01 | 63 |
| 816999 | 잡담 | 오늘도 현차는 글렀군 | 08:01 | 88 |
| 816998 | 잡담 | 불건전하고 퇴폐적인 상승이 필요하다 3 | 08:00 | 213 |
| 816997 | 잡담 | 빚투 털고가려면 오늘도 내려야하는거잖아 2 | 08:00 | 286 |
| 816996 | 잡담 | 스퀘어 최고층 한주면 물타? 4 | 08:00 | 115 |
| 816995 | 잡담 | 골드만삭스뿐 아니라 노무라도 레버리지를 지적했네 7 | 07:59 | 363 |
| 816994 | 잡담 | 돈이 많이풀려서 심리가 이삼일 가드라....내려야 올라 | 07:59 | 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