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못하는것도 유전인가.....ㅋ https://theqoo.net/stock/4254112014 무명의 더쿠 | 12:46 | 조회 수 235 아빠 옛날에 상폐엔딩 보고 주식판에 얼씬도 안하고 있는데 나 이번에 겁없이 덤볐다가 한없이 스트레스만 받는 중ㅋㅋ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