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코스닥 코스피 -6%씩 내린거 실화야..?전쟁났어? https://theqoo.net/stock/4254103701 무명의 더쿠 | 12:37 | 조회 수 50 오전에 일하고 왔더니 이게 무슨일 내 개잡주 오른적도 없는데 일주일 내내 맨날 -3% -4%씩 내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