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 대비 (보험비 제외해도) 병원비 비중이 커. 고지혈증으로 다니는 내과에서 3개월마다 맞는데 4만원인데 그냥 싼 곳에서 맞을까봐 동네 정형외과는 3만원인데 큰 차이가 있을까싶어
잡담 ㅇㅈㅅ 비타민D 주사는 싼 병원에서 맞아도 되려나?
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소득 대비 (보험비 제외해도) 병원비 비중이 커. 고지혈증으로 다니는 내과에서 3개월마다 맞는데 4만원인데 그냥 싼 곳에서 맞을까봐 동네 정형외과는 3만원인데 큰 차이가 있을까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