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늦게 시작해서 반도체밖에 없는 애가 이런 시장에서 어떻게 마이너스일 수 있냐고 순수 궁금한 척 물어보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사람 4인이상 모이면 주식 얘기하기 금지해야 됨 ㅋㅋㅋㅋㅋㅋ
24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일 늦게 시작해서 반도체밖에 없는 애가 이런 시장에서 어떻게 마이너스일 수 있냐고 순수 궁금한 척 물어보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