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회 알려드립니다 https://theqoo.net/stock/4254078845 무명의 더쿠 | 12:11 | 조회 수 497 KT&G 사세요 17대에 사면 ㄱㅊ게 사는거임 ㅈㄴ 든든해 다들 빨리 사 배당도많이주고 든든국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