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에도 이상태로 마감되면 내일은 반등할거라 내일미장마치고 마크롱 실발뜨면 내려갈듯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7
만약 내일 국장미장도 더 내려간다면 마크롱 실발하고 올라갈것같고 걍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라 요즘 꼬라지보면ㅇㅇ
만약 내일 국장미장도 더 내려간다면 마크롱 실발하고 올라갈것같고 걍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라 요즘 꼬라지보면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