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들어가볼까
잡담 Ace k반도체 다들 탔어?
46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3,1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359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3703 | 잡담 | 와씨 어제 레버 사려던거 예수금 없어서 손 묶였는데 | 15:27 | 0 |
| 813702 | 잡담 | 6월 2일에도 납치당했는데 | 15:27 | 4 |
| 813701 | 잡담 | 쏠탑 평단 높아서 에탑사려고 했는데 | 15:27 | 22 |
| 813700 | 잡담 | 와 천스피 삭제됐네 | 15:26 | 37 |
| 813699 | 잡담 | 그래도 폰수익 사라지는건 괜찮은데 | 15:26 | 35 |
| 813698 | 잡담 | 아주 운명의 공동체 납셨네 (맞음 | 15:26 | 132 |
| 813697 | 잡담 | 하닉 걱정말라고말해줘.. 1 | 15:26 | 103 |
| 813696 | 잡담 | 난 저번 하락장꺼도 복구못했는데^^🚬 | 15:26 | 54 |
| 813695 | 잡담 | 마이크론 어찌되려나.. | 15:26 | 38 |
| 813694 | 잡담 | 하닉 하루에 300찍고 250만원대까지 내려가는건 진짜 1 | 15:26 | 127 |
| 813693 | 잡담 | 오늘 거의 다 주웠는데 | 15:26 | 89 |
| 813692 | 잡담 | 진짜 횡보좀 했으면 좋겠어 | 15:26 | 45 |
| 813691 | 잡담 | 예수금 300있으면 삼하중에 뭐살까 1 | 15:26 | 72 |
| 813690 | 잡담 | 토스 삼전 커뮤보다가 숙연해짐 3 | 15:26 | 398 |
| 813689 | 잡담 | 에탑 | 15:26 | 74 |
| 813688 | 잡담 | 팀 금은 모여 4 | 15:26 | 120 |
| 813687 | 잡담 | 6월부터 비자발적 전업투자자 웃는날이 몇일 없다 | 15:26 | 45 |
| 813686 | 잡담 | 에탑 만원에 걸어둔거 다 취소할까 1 | 15:26 | 75 |
| 813685 | 잡담 | 설마 나스닥 마삼은 아니겠지? 마삼 2번은 심한데 이제 전쟁 안한다고 하면서 올릴 소재도 없잖아 | 15:26 | 15 |
| 813684 | 잡담 | 델레기 미친놈까지 언제 -9.3 | 15:26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