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금 몇십 받느니 삼전 파는게 나을라나 https://theqoo.net/stock/4254072522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240 보통주 380퍼우선주 270퍼 수익률인데지금은 말고 다시 오를때 팔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