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해.. .......
잡담 삼전기 힘내라..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9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2720 | 잡담 | 하닉 주봉 | 14:39 | 60 |
| 812719 | 잡담 | 하닉 292층 어지러워오 | 14:39 | 10 |
| 812718 | 잡담 | 오늘 6월8일같은거야?? | 14:39 | 4 |
| 812717 | 잡담 | 욕심이 문제지 | 14:39 | 7 |
| 812716 | 잡담 | 미장도 다 떨어지네 이유가 뭐지 | 14:39 | 14 |
| 812715 | 잡담 | 어제 적금 만기되서 오늘 뭘 살까 했는데 | 14:39 | 43 |
| 812714 | 잡담 | 잠깐 딴거하고오면 | 14:39 | 34 |
| 812713 | 잡담 | 와 하슬람이라는 용어(?)는 처음 보넼ㅋㅋㅋㅋ | 14:39 | 51 |
| 812712 | 잡담 | 껄무새 조사단 1. 오늘산다 2. 내일산다 3. 이미사서물렸다 | 14:39 | 26 |
| 812711 | 잡담 | 삼하 껄무새들 샀냐고?? | 14:39 | 55 |
| 812710 | 잡담 | 하닉 오늘 장대음봉 1 | 14:39 | 240 |
| 812709 | 잡담 | 삼전 33층에서 개많이 주웠네 ㅅㅂㅋㅋ 2 | 14:39 | 112 |
| 812708 | 잡담 | 국장 코덱스랑 쏠탑만 보유중인데 예수금 100 정도 남았으면 삼전 좀 주워볼까 | 14:39 | 9 |
| 812707 | 잡담 | 로봇주들 씨바라ㅠㅜㅠㅠㅜ내돈 ㅠㅠㅠㅠ | 14:39 | 17 |
| 812706 | 잡담 | 에탑이는 태어나면서부터 불효하네ㅜ | 14:39 | 17 |
| 812705 | 잡담 | 계좌 -1740만원.. 1 | 14:39 | 43 |
| 812704 | 잡담 | 아니 현차가 내 평밑으로 떨어진다고? | 14:39 | 27 |
| 812703 | 잡담 | 벼락거지됨 | 14:39 | 55 |
| 812702 | 잡담 | 하닉 20일선이면 230~240?? | 14:39 | 92 |
| 812701 | 잡담 | 국장 에탑 걍 만원 아래로 떨굴거 같은데 그때 사야할듯 | 14:39 | 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