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코스닥이 저만치 내리는데 경제가 사니뭐니 개열받아 https://theqoo.net/stock/4254049676 무명의 더쿠 | 11:39 | 조회 수 115 중소형주는 기업도 아닌가 국내기업 휘청하는데 경제가 살아나고있다는게무슨 말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