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많이 가지고 있으면 수익률 좋아도 증시 생각하면 못팔잖아 인구수가 적어서 들어오는 돈은 적어지고 그럼 주식으로 담보잡고 부채 발행해서 돈 줘?
잡담 멍청한 질문인데 국민연금 수익률 좋으면 왜 지금 청년도 연금 수령 가능해?
8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장 많이 가지고 있으면 수익률 좋아도 증시 생각하면 못팔잖아 인구수가 적어서 들어오는 돈은 적어지고 그럼 주식으로 담보잡고 부채 발행해서 돈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