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평단 오려면 멀긴 해서 그냥 보는 중인데 날라간 폰수익이 아깝긴 하다 https://theqoo.net/stock/4254022343 무명의 더쿠 | 11:13 | 조회 수 37 그치만 내가 300에 걸고 수익실현 했다가 저점매수가 되는 사람이면 전업투자자 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