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잡담 하닉 줍고싶은데 삼전에 다 물려서 뭐 하지도 못하ㄱ네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1,9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24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2218 | 잡담 | 하닉 저번 월요일 시가 220대였네 | 14:19 | 5 |
| 812217 | 잡담 | 어제 주방이 레전드 고점신호긴했다 1 | 14:19 | 63 |
| 812216 | 잡담 | 삼전 32 깨질 것 같아? 1 | 14:18 | 46 |
| 812215 | 잡담 | 스피어 미친놈 2만원대 깨짐 2 | 14:18 | 33 |
| 812214 | 잡담 | 걍 삼전 몰빵ㅋㅋㅋㅋㅋ | 14:18 | 108 |
| 812213 | 잡담 | 하이닉스 오늘 10개나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14:18 | 171 |
| 812212 | 잡담 | 와 타미 12에 손절하길 잘했다 | 14:18 | 10 |
| 812211 | 잡담 | 국장 얘네 그냥 물도 안타는중 | 14:18 | 94 |
| 812210 | 잡담 | 하닉 레버 1주 정찰 보냈다 | 14:18 | 13 |
| 812209 | 잡담 | 하닉 257에 입벌렸는데 와주려나 | 14:18 | 18 |
| 812208 | 잡담 | 6월 8일날 생각난다 6월 2일에 적금 깨고 넣고나니 | 14:18 | 33 |
| 812207 | 잡담 | 코스피 6백포인트가 빠지네 | 14:18 | 26 |
| 812206 | 잡담 | 좀 허무하다 | 14:18 | 118 |
| 812205 | 잡담 | 하닉 산다는 덕들은 다 삼? 4 | 14:18 | 97 |
| 812204 | 잡담 | AI칩 가격 하락세 예상 기사 떴네 8 | 14:18 | 218 |
| 812203 | 잡담 | 미래에셋 8만이었을 때가 그립다..... | 14:18 | 13 |
| 812202 | 잡담 | 엥 타미 만원 깨졌네 | 14:18 | 22 |
| 812201 | 잡담 | 하닉 260 이상에서 주운사람 많나? 4 | 14:18 | 180 |
| 812200 | 잡담 | 하이닉스 270대에 한주 샀는데 한 주 더 사볼까?... 1 | 14:18 | 33 |
| 812199 | 잡담 | 삼전기 지난주 탈출했던 가격으로 원상복귀네 | 14:18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