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또 그냥 가지고 있었어야 하는데 홀랑 팔았지 아깝
잡담 내가 저번에 하닉6프로빠진 날 샀다가 그후로 10프로씩 두번 더 떨어져서 시껍
1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2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41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1411 | 잡담 | 응? 에라이하고 씻고 왔는데 좀 올랐네? 이거도 물탄거라 할수 있나? | 12:52 | 0 |
| 811410 | 잡담 | 카카오 호가창 ㅈㄴ 웃기다 | 12:52 | 21 |
| 811409 | 잡담 | 줍고싶어도 돈이없으요 | 12:52 | 1 |
| 811408 | 잡담 | 마20 넘어서 물탈까? 했지만 | 12:52 | 9 |
| 811407 | 잡담 | 모르겠다 하닉2개샀다 | 12:52 | 23 |
| 811406 | 잡담 | 이제 올라가네 진짜 | 12:52 | 78 |
| 811405 | 잡담 | 오후에 점점 더 오름 | 12:52 | 61 |
| 811404 | 잡담 | 파두 뭐임 진짜 | 12:52 | 18 |
| 811403 | 잡담 | 국장 한투 스팩 다들 해? 2 | 12:52 | 24 |
| 811402 | 잡담 | 삼하레버 쏙쓸 샌레 마레 일단 올 매도 | 12:51 | 19 |
| 811401 | 잡담 | 삼하는 무조건 40 400은 가는거아니야? 6 | 12:51 | 231 |
| 811400 | 잡담 | 저점이 어딘지를 모르는게 문제 | 12:51 | 35 |
| 811399 | 잡담 | 삼전 5주밖에 없는데 불탈까?? 2 | 12:51 | 133 |
| 811398 | 잡담 | 오늘 주울까 내일 주을까 고민... | 12:51 | 32 |
| 811397 | 잡담 | 후성 내가 한 눈 판 사이 내 평단 찍고 내려갔네 | 12:51 | 20 |
| 811396 | 잡담 | 하닉은 버티는게 답인뎅 4 | 12:51 | 314 |
| 811395 | 잡담 | 현대차 패닉셀할거같아 ㅠㅠㅠㅠㅠ으아악 2 | 12:51 | 78 |
| 811394 | 잡담 | 국장 에탑..간만에 친구비 냈다;; | 12:51 | 63 |
| 811393 | 잡담 | 알테야 너는 한것도 없는데 왜 또 떨어졌어 | 12:51 | 9 |
| 811392 | 잡담 | 만족도 모르고 욕심만 드럽게 많음 | 12:51 |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