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간 모은거 수익 봤는데도 나스닥이 제일 높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별주 모으기싫어짐.. https://theqoo.net/stock/4254013727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105 지수가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