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손실숨기기만 되냐고 다른건 소소해서 봐야되는데 지금 스퀘어만 가리고싶다고...
잡담 나무앱 왜 특정 종목 숨기기 안되냐고
1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0,50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2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41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1073 | 잡담 | ㅇㅈㅅ 귀여운거 보고 심신안정 | 12:32 | 25 |
| 811072 | 잡담 | ㅇㅈㅅ? 전 미연준의장 그린스펀 별세 (향년 100세) | 12:32 | 26 |
| 811071 | 잡담 | 삼전 327에 걸어둠 | 12:32 | 28 |
| 811070 | 잡담 | 계속 내릴까? 잡고 보니 고점이야 | 12:32 | 25 |
| 811069 | 잡담 | 오늘 혹시 한국에 무슨 일이 생겼나요? | 12:32 | 34 |
| 811068 | 잡담 | 오ㅏ 하닉 269됐네 | 12:32 | 39 |
| 811067 | 잡담 | 근데 하닉 중간중간 뜬건 다 메꾼거야? 2 | 12:32 | 61 |
| 811066 | 잡담 | 폰수익 -1500 | 12:32 | 8 |
| 811065 | 잡담 | 삼하 어디서 물타야되나 | 12:32 | 8 |
| 811064 | 잡담 | 내 계좌 삼전 음전했다 1 | 12:32 | 12 |
| 811063 | 잡담 | 하닉 오늘 떨어지는 속도로 봐선 1 | 12:32 | 146 |
| 811062 | 잡담 | 매수타이밍인가…? | 12:32 | 23 |
| 811061 | 잡담 | 닉스 저래도 목요일 가격이네 1 | 12:31 | 35 |
| 811060 | 잡담 | 삼전기 200을 깨진않네.. 1 | 12:31 | 25 |
| 811059 | 잡담 | 예수금 있는 덬들 언제 들어갈거야? 6 | 12:31 | 88 |
| 811058 | 잡담 | 오늘 같은 날을 위해 예수금을 들고있던건데 이런날인지 모르고 아침에 스퀘어 217사버리고 | 12:31 | 40 |
| 811057 | 잡담 | 하닉 270에 사졌네 2 | 12:31 | 72 |
| 811056 | 잡담 | 하닉 269층 ㄷㄷ | 12:31 | 70 |
| 811055 | 잡담 | 에탑 200주 사려고 했는데 일단 100주만 사뒀다 | 12:31 | 31 |
| 811054 | 잡담 | 국장 점심시간이라 내려가나 하닉 270아래로가면 후드득일거같듀 | 12:31 |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