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계속 빼기만 하는데ㅋㅋㅋ 지금도 더 빠지는데 아찔하다 진짴ㅋㅋ
어디까지 빠지려고 하는건지 ㅠㅠㅠ 이거 다시 올라갈 수는 있는지도 전혀 모르겠고
개미 꼬시기도 없는 수준인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