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최고점일듯 역시 고점판독기
잡담 야 나 스퀘어 228에 삿다
18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9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56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359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8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56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3406 | 잡담 | 주린이 거의 삼전하닉 고점에서 물렸는데 | 15:13 | 13 |
| 813405 | 잡담 | 초보훈장님은 누군데? | 15:13 | 10 |
| 813404 | 잡담 | 심장아픔 | 15:13 | 10 |
| 813403 | 잡담 | 국장 효뚱 ㅅㅂ ㅋㅋㅋㅋㅋ이제 오르나 햇더니 왜 같이 다이브인데여 | 15:13 | 10 |
| 813402 | 잡담 | 삼전 안정적이라고 누가그랰ㅋㅋ | 15:13 | 66 |
| 813401 | 잡담 | 오능 살까 낼 살까 | 15:13 | 22 |
| 813400 | 잡담 | 패닉관망 | 15:13 | 41 |
| 813399 | 잡담 | 알아서 올라와라 | 15:13 | 8 |
| 813398 | 잡담 | 요즘 코스피 미국나스닥100선물이랑 같이 간다더라 | 15:13 | 59 |
| 813397 | 잡담 | 에탑만원깨지것다 | 15:13 | 37 |
| 813396 | 잡담 | 아까 오전에 웃으면서 하닉 251되면 물타야지~ | 15:13 | 78 |
| 813395 | 잡담 | 미쳤나 ㅋㅋㅋㅋ 오겠나하고 걸어둔 하닉255 체결됨 2 | 15:13 | 63 |
| 813394 | 잡담 | 나 원래 종가에 사는데 아침에 사기만하면 폭락하네 | 15:13 | 13 |
| 813393 | 잡담 | 코스닥 900언제 깨졌냐ㅋ | 15:13 | 7 |
| 813392 | 잡담 | 그나마 삼하는 여태 오르기라도 했지 | 15:13 | 24 |
| 813391 | 잡담 | 내 삼전 볼래??ㅋㅋㅋㅋㅋ | 15:13 | 157 |
| 813390 | 잡담 | 쏠탑 내 평단 다시 오고 있어 | 15:13 | 39 |
| 813389 | 잡담 | 내일어떨거같아????? 1 | 15:13 | 91 |
| 813388 | 잡담 | 일단 쏠탑 평단24인 원덬이는 팔고 나옴 | 15:13 | 49 |
| 813387 | 잡담 | ? 쏠탑 언제 25감...? | 15:13 |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