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반도체빼곤 5월부터 계속 하락장인데 하락장 시작도 아직 안한거야? https://theqoo.net/stock/4254000221 무명의 더쿠 | 10:52 | 조회 수 358 이런 하락장, 상승장 같은건 코스피 전제를 봐야하는건가?그럼 코스닥 종목들은 하락장 시작한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