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전력 신고가찍어서 오늘 국장도 오전까지 전선전력 다 흐름 좋았고 전력 3대장은 기관외인 양매수까지 들어왔는데 하닉 빠진다고 같이 미끄러지네ㅠ
잡담 오늘 전력 가는날이었는데 억울하다
37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장 전력 신고가찍어서 오늘 국장도 오전까지 전선전력 다 흐름 좋았고 전력 3대장은 기관외인 양매수까지 들어왔는데 하닉 빠진다고 같이 미끄러지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