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윳돈이 없는데 에탑이나 쏠탑 살까 그냥 미장 지수에 꾸준히 투자할까 https://theqoo.net/stock/4253973876 무명의 더쿠 | 10:27 | 조회 수 146 뭐가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