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종목들도 코스피인데 반도체만 가는 장이라 매일같이 죽쓰는 중....그래서 물도 안타고 방치해 뒀는데 이게 맞나
잡담 코스피 9천 찍으면 뭐하냐 내 계좌는 지들끼리 전쟁중인데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종목들도 코스피인데 반도체만 가는 장이라 매일같이 죽쓰는 중....그래서 물도 안타고 방치해 뒀는데 이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