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꾸준글)))))오늘하면안되는거알려줌 읽으시오...
582 5
2026.06.23 10:17
582 5
1. 물탄다고 -7퍼인걸 쪼금식 사기

이것은 주수늘리기임ㅋㅋㅋㅋ 물타기는 -20이상일때 대량 넣는거임 ㅇㅋ? 넣을수잇는돈을 잔뜩넣어서 평단낮추는게 물타기지 그렇게ㅜ소액을 마이너스얼마안됏는데 사는건 물타기가아니지요 주수늘리고싶으면 지금사면되겟다



2. 주수늘리고 싶엇으면서 안사기

위랑 반대로 주수늘리고싶었으면 지금 사야됨 얼마전까진 이가격오면 꼭산다며..기회달라며..기회드리는데왜안사요

나중에 회복되면아쉬우니까 소량줍줍하면됨



1,2의 차이가뭐냐면 1은 진짜 너무 탈출하고싶은주식에 하면됨 2는 장투하려고햇는데 주수아직모자란주식에하면됨




3. 평단 낮추고싶다고다팔고 다시들어갈각재기

당신은 저가를 잡지못합니다.. 장투하기로한 주식이 내평단에서 깔딱댄다고 팔고 다시사야겟다고 마음먹지말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내려오면어차피못삼.. 당신은 그렇게 과감한사람이아닙니다... 더내려가는거아냐?이러고못사고 그주식 타신 못타니까 정신 꽉잡으샘




4. 패닉셀하기

헤이헤이 개잡주 쓰레기주식산거아니면 숨참으면됨 숨참으세요~~~ 시총구멍가게 개허접 주식아니면 믿으세요 그것도못믿을거면 주식왜함

못할거면 주식안햇어야됨 맨날오르는주식이어딧음 전세계사람들 그럼 다부자였지

원래 오르락내리락하는게주식인데 지금까지 처올린건 생각도안하고 빠진다고 흐엉엉 하고팔거면 주식을 하지말게나.. 마음이 너무힘들면 걍 보지를마 어차피 자네같은사람은 대응도 못함 ㅎ 안보고대응안하기하면되겟음





파랑불장에돌아오는글닙니다...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8 06.21 31,6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29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22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416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0525 잡담 현차 512인데 팔아야하나 11:35 6
810524 잡담 하닉얼마에 걸어뒀어? 1 11:35 35
810523 잡담 프장보고 자고 왔는데 이게 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 11:34 26
810522 잡담 국장 현차 오늘 매수 할말..? 2 11:34 33
810521 잡담 코스닥 919 11:34 31
810520 잡담 엘전 핵전 한전 있는 나는 뭘까 1 11:34 15
810519 잡담 국장 하닉 추매할덬들 언제할거야? 11:34 28
810518 잡담 오늘은 주식창 관심끄고 현생 살아야겠다 11:34 15
810517 잡담 대건 손절하고싶다 진짜ㅠㅋㅋㅋㅋ 11:34 12
810516 잡담 근데 트럼프 조용했지 밤에? 11:34 19
810515 잡담 국장 아니 금도 난리났네 4 11:34 177
810514 잡담 손절 기준있어? 마 몇퍼에서 버려?ㅜ 11:34 15
810513 잡담 어제 핫게 레버리지 '실패' 인정 글에 내일부터 폭락한다는 댓글있었는데 3 11:34 189
810512 잡담 하닉 290에 사자마자 다시 되팔걸 2 11:34 131
810511 잡담 국장 건설주 시발 어쩌지.. 2 11:34 24
810510 잡담 나머지 분할매수는 실발 이후에 할게요 11:34 14
810509 잡담 태초마을 가고있는 종목 있니...? 18 11:33 272
810508 잡담 하닉은 항상 기회를 줬어 2 11:33 380
810507 잡담 제이앤티씨 주주 있어? 얘 무빙 도라이네 아주 롤코다 11:33 26
810506 잡담 나 저번주에 눈물흘리면서 두로보슼텔대건 정리했는데 1 11:33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