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달을 내놓고 일반 직원도아니고 금감원장이라는게 반성한다, 말렸어야한다(누구를?) 이런 발언만 했다는게 너무 황당해
잡담 걍 주식 숫자로만 망한거면 괜찮지만 기업자체가 흔들리는거잖아
7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 사달을 내놓고 일반 직원도아니고 금감원장이라는게 반성한다, 말렸어야한다(누구를?) 이런 발언만 했다는게 너무 황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