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다른 계좌에 3주 7주 이렇게 있는데 에탑 사는 거 어때? https://theqoo.net/stock/4253962098 무명의 더쿠 | 10:15 | 조회 수 84 왜 쏠탑을 안사냐면 지금 사기엔 너무 올라서 애매해짐... 3주있는건 19층이고 7주있는건 23층이라 애매해서 그냥 에탑 사볼까 하는데 굳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