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운전자보험 안됨
상대는 외제차 사비로 털어야하는데 공식센터에서 수리받는다하는데 제미나이한테 대충물어보니 운좋으면 50 최악까진170만원까진 생각해야하는데
걍 영끌사비쓸지...잘나가는 마크롱을 익절할지...... 평단도 500이라 지금 팔기 너무아까움
(얘말고 지금 다 마이너스)
자동차,운전자보험 안됨
상대는 외제차 사비로 털어야하는데 공식센터에서 수리받는다하는데 제미나이한테 대충물어보니 운좋으면 50 최악까진170만원까진 생각해야하는데
걍 영끌사비쓸지...잘나가는 마크롱을 익절할지...... 평단도 500이라 지금 팔기 너무아까움
(얘말고 지금 다 마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