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 11000원에 걸어놨는데 올랑말랑하네 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3947189 무명의 더쿠 | 10:00 | 조회 수 372 며칠동안 쪼꼼씩 사려고 ㅋㅋㅋㅋ 아.. 만천원이하로 사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