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86에 하나 더 탔다.. https://theqoo.net/stock/4253928922 무명의 더쿠 | 09:38 | 조회 수 106 200층에 하나 있는데 평단 깎기 싫어서다른 어플 하나 더 뚫었어244 까지도 봤는데 더 욕심내다 놓칠까봐걍 샀다..초보라서 얘는 사고팔고 수익 낼 용도로 사봄시드 남은걸로 뭐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