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꺽고 시장 시류파악하고 빨리들어가는게 콩고물이라도 먹는다 하더라시장은 늘 미친장이라는 어느 유튜버가 그럼이성대로 되면 모두가 돈벌듯 그런장은 없는듯그니까 비꼴필요도 싸울필요도 없는거 같아 종목을 욕해라미랫ㅂ사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