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케스트레스받냐... https://theqoo.net/stock/4253900833 무명의 더쿠 | 08:59 | 조회 수 40 어느한쪽에서 열심히 벌면 다른쪽에서 열심히 떨어져마이너스보는게 너무 스트레스임하루에 꼴랑 5프로 오르면 많이오르는거라는걸 아니까그것도 연속해서 오르는일은 잘 없는거 아니까-25프로 이러면 가슴이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