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만해도 테슬라본주 이놈만 가지고 있어도 변동성 감당안되는 느낌이였는데
이젠 저 정도가 기본인거 같달까
하루에 10프로씩 왔다갔다 하는게 아무렇지 않아진 느낌임 ㅠㅠ
레버리지 타는게 예전엔 진짜 한번 크게 먹자 이런 느낌으로 돈 잃을거 각오하고 들어가는 느낌이였는대
지금은 너도나도 다 사자나..
이젠 저 정도가 기본인거 같달까
하루에 10프로씩 왔다갔다 하는게 아무렇지 않아진 느낌임 ㅠㅠ
레버리지 타는게 예전엔 진짜 한번 크게 먹자 이런 느낌으로 돈 잃을거 각오하고 들어가는 느낌이였는대
지금은 너도나도 다 사자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