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장 ㅈㄴ 노답인게 섹터 나눠서 담으라는 전통의 롤이 다 깨짐 https://theqoo.net/stock/4253881881 무명의 더쿠 | 08:30 | 조회 수 407 그런 사람들 다 마이너스반도체만 담은 사람만 버는장이게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