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째려보다가 4만원대로 내려갔을때 한주 매수 https://theqoo.net/stock/4253878155 무명의 더쿠 | 08:24 | 조회 수 220 근데 본장에 더 떨어질것같음 아직 몇주 더 살 돈 있으니 떨어지면 추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