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맨날 사고 싶을때 사면 떨어지길래 이번에는 안사고 걍 사는 시물레이션만 했는데
무명의 더쿠
|
08:24 |
조회 수 198
떨어짐 ㅋㅋㅋ 폭포수 ㅋㅋㅋ
주어 스퀘어..
맨날 고점에서 쳐사고 사면 분봉으로 늘 폭락하길래 내가 사고 싶어하는 그 심리적 지점이 고점이구나 싶었는데
진짜 그런가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짐 ㅋㅋㅋ 폭포수 ㅋㅋㅋ
주어 스퀘어..
맨날 고점에서 쳐사고 사면 분봉으로 늘 폭락하길래 내가 사고 싶어하는 그 심리적 지점이 고점이구나 싶었는데
진짜 그런가봄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