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숙면을 좀 취하고 싶어 ㅋㅋㅋㅋㅋ 일단 본주 들고 있다가 마이크론 실발 후 다시 분위기 봐서 갈아타든지 할까 아님 반만 뺄까
잡담 샌레 마레 정리하고 본주로 갈아탈까
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편안한 숙면을 좀 취하고 싶어 ㅋㅋㅋㅋㅋ 일단 본주 들고 있다가 마이크론 실발 후 다시 분위기 봐서 갈아타든지 할까 아님 반만 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