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터 95퍼가 반도체긴 했어
-1억 찍었을때 진짜 착잡했는데
그 이후에 반등때 레버들어간게 한 몫했던 거 같아
그때 주방에 다같이 꼭 껴안고 버텼는데
버티기 진짜 잘한 거 같음
행복할 시간 줬으니깐 이제 또 시련을 주겠지..^^
마이크론 실발 무섭다

-1억 찍었을때 진짜 착잡했는데
그 이후에 반등때 레버들어간게 한 몫했던 거 같아
그때 주방에 다같이 꼭 껴안고 버텼는데
버티기 진짜 잘한 거 같음
행복할 시간 줬으니깐 이제 또 시련을 주겠지..^^
마이크론 실발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