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점 모으기 소액이지만 종목은 잘 잡았었네 ㅋㅋ ㅜ https://theqoo.net/stock/4253766749 무명의 더쿠 | 00:24 | 조회 수 398 뭔래 죄다 1달러씩 모으기였는데 한달전부터 샌디엔비3달러씩 올림좋긴한데 좀만 더 간댕이가 컸었더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