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반도체 투자가 결국 ai랑 데센을 위한 투자인데 얘네가 개박살나면 의미가있나 https://theqoo.net/stock/4253757682 무명의 더쿠 | 00:13 | 조회 수 446 반도체 물량이 저기에 많이 들어가는데쟤네가 개박살나고장기적으로 계속 우하향하면반도체도 주가 쭉 빠질수밖에 없지안ㄹ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