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카톡 전화로 주식 얘기만 함 ㅠㅠ
그리고 나도 자랑함ㅎ
나는 하닉이 언니는 샌디 마이크론 엄마는 삼전기 스케어
아빠는 파두(얘 누구임?)
그리고 나도 자랑함ㅎ
나는 하닉이 언니는 샌디 마이크론 엄마는 삼전기 스케어
아빠는 파두(얘 누구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8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3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10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98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20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368 | 잡담 | 나스닥도 고점에 불안 불안 한거 맞아? 3 | 07:50 | 237 |
| 808367 | 잡담 | 에탑이 어떤 거의 준말이야? 3 | 07:49 | 259 |
| 808366 | 잡담 | 신라호텔 손절하고 에탑 저거 살까... 2 | 07:49 | 201 |
| 808365 | 잡담 | 오늘 하닉 만약 300찍으면 수익실현하는 사람들 많겠지? | 07:48 | 108 |
| 808364 | 잡담 | 미장 센레 전부 팔고 마레 반 덜었는데 아쉽네 | 07:48 | 34 |
| 808363 | 스퀘어 | 이 시대 최고의 사기 | 07:48 | 222 |
| 808362 | 잡담 | 마이크론 오늘 1주 내려야겠다 3 | 07:47 | 248 |
| 808361 | 잡담 | 뭔가 오늘도 쉬었음주주 될거같음 | 07:46 | 116 |
| 808360 | 잡담 | 샌디스크 354에 가지고있는데...... 이거 구조대 올까? 4 | 07:46 | 198 |
| 808359 | 잡담 | 우주주가 아무리 꿈과 희망만으로 오르는 주식이라지만 | 07:46 | 124 |
| 808358 | 잡담 | 에탑 몇개 살건지 적어보자 15 | 07:44 | 534 |
| 808357 | 잡담 | 미장 빅테크 차트 다 안좋아 그런지 꽤 됐어 2 | 07:44 | 259 |
| 808356 | 잡담 | 다들 커버드콜 어떤거 모아? 7 | 07:44 | 176 |
| 808355 | 잡담 | 스엑 채권땜에 떨군곤가ㅇㅇ 1 | 07:44 | 223 |
| 808354 | 잡담 | 눈 뜨자마자 스엑보고 잠 다깸ㅋㅋ 1 | 07:43 | 409 |
| 808353 | 잡담 | 에탑은 9시 땡 되면 사지는거야? 1 | 07:43 | 210 |
| 808352 | 잡담 | 에탑은 사려면 1 | 07:42 | 305 |
| 808351 | 잡담 | 아옥스 언제 47불까지 갔던거야 | 07:41 | 73 |
| 808350 | 잡담 | 슈드는 몇년보고 투자해 덬들은? 3 | 07:40 | 210 |
| 808349 | 잡담 | 에탑 1개만 살까 | 07:39 | 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