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는 그래도 평준화된 도시인데도 청주에서도 하이닉스 그 주위는 좀 사는 동네거든
근데 이번에 성과급 이후로 분위기 장난 아님 ㅇㅇ
거기 코앞 중학교에 내친구 선생님인데 애들끼리 아빠 하닉 다니냐 안다니냐고 서로 구분하고 논다더라
청주는 그래도 평준화된 도시인데도 청주에서도 하이닉스 그 주위는 좀 사는 동네거든
근데 이번에 성과급 이후로 분위기 장난 아님 ㅇㅇ
거기 코앞 중학교에 내친구 선생님인데 애들끼리 아빠 하닉 다니냐 안다니냐고 서로 구분하고 논다더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2 | 06.19 | 51,5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3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10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98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27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428 | 잡담 | 스퀘어도 다음주에 300 가는거 아니냐 | 08:09 | 0 |
| 808427 | 잡담 | 삼전아 쏴야해 | 08:09 | 10 |
| 808426 | 잡담 | 삼전기 자니 | 08:09 | 12 |
| 808425 | 잡담 | 큐로셀 왜 올라? | 08:09 | 17 |
| 808424 | 잡담 | 반도체 열풍 끝날 시기가 두렵다 | 08:09 | 54 |
| 808423 | 잡담 | 미래도 오르는걸 1 | 08:09 | 52 |
| 808422 | 잡담 | 삼전 쏴라.... 2 | 08:08 | 168 |
| 808421 | 잡담 | 스퀘어 미쳤다 1 | 08:07 | 370 |
| 808420 | 잡담 | 하닉 익절 5 | 08:07 | 798 |
| 808419 | 잡담 | 오늘같은날 사는거 아니지? 3 | 08:07 | 384 |
| 808418 | 잡담 | 스퀘어 7만원먹고 나왔어 1 | 08:06 | 288 |
| 808417 | 잡담 | 이번달에 300가나 했더니 | 08:06 | 253 |
| 808416 | 잡담 | 어제 산 스퀘어 2쥬 7 | 08:06 | 644 |
| 808415 | 잡담 | 스퀘어 진짜 삼전기 무빙이네 | 08:06 | 162 |
| 808414 | 잡담 | 스피어 물탈맘도 안든다 2 | 08:06 | 67 |
| 808413 | 잡담 | 삼전기 말고 스퀘어나 살걸 2 | 08:05 | 295 |
| 808412 | 잡담 | 에탑 일단 다섯개 시장가로 사볼까함... 2 | 08:05 | 229 |
| 808411 | 잡담 | 아 내 계좌는 반도체 빼고 다 파래서 하닉 올라도 온전히 기쁘지도 않음 6 | 08:05 | 230 |
| 808410 | 잡담 | 스피어 개새끼야... 2 | 08:05 | 151 |
| 808409 | 잡담 | 삼전아 쏠 때 됐잖아 2 | 08:05 | 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