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부터 소수점으로 qqq 랑 spy 모으고 있는데 qqqm spym 으로 갈아타는게 나을까 https://theqoo.net/stock/4253714525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3 수수료 싸다 이런 소리 들은거 같은데소수점 구매는 삼관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