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 더 떨어지고 있네 아이고 구글아
여튼 예수금 부족때매 그랬는데 나머진 익절 할때까지 없는셈 쳐야지 나름 음봉에 샀는데 너무 고점에 샀었네
여튼 예수금 부족때매 그랬는데 나머진 익절 할때까지 없는셈 쳐야지 나름 음봉에 샀는데 너무 고점에 샀었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9 | 06.22 | 15,0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6,11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5,57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3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10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98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140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327 | 잡담 | 6월 6일에 속쓸 170까지 떨어졌었는데 패닉셀 | 06:47 | 0 |
| 808326 | 잡담 | 오늘 주방공구템은 뭐야?? 5 | 06:44 | 151 |
| 808325 | 잡담 | 마레 계속 가지고 있을 껄껄껄 | 06:38 | 76 |
| 808324 | 잡담 | 오늘 삼백닉스 가는 거니 2 | 06:38 | 254 |
| 808323 | 잡담 | 마이크론 난 탑승 못하겠다 | 06:27 | 290 |
| 808322 | 잡담 | 마레 아까 팔았는데 | 06:14 | 252 |
| 808321 | 잡담 | 스엑 반등 좀 하는데 물타야되나 1 | 06:11 | 152 |
| 808320 | 잡담 | 미장 스페이스 엑스 레버는 그냥 답이 없나? | 06:02 | 119 |
| 808319 | 잡담 | 아니 왜 화성을 마크롱이 가냐고 3 | 06:00 | 760 |
| 808318 | 잡담 | 미장 스레 어제 자기전엔 마10이였는데 일어나니 마40이네? | 06:00 | 109 |
| 808317 | 잡담 | 마레 패닉셀하고 포모와서 다시 샀는데 폰수익 80퍼 넘는 중 1 | 06:00 | 362 |
| 808316 | 잡담 | 살아있는 크롱맘들 있어? 7 | 05:59 | 607 |
| 808315 | 잡담 | 나는 왜 하닉을 3주만 샀을까? 1 | 05:58 | 422 |
| 808314 | 잡담 | 필반 지수 2.04퍼 업 | 05:55 | 152 |
| 808313 | 잡담 | 이제는 사람들이 삼하도 안 묻고 하닉만 묻네 1 | 05:53 | 394 |
| 808312 | 잡담 | 오늘 하닉 또 오르는 분위기야? 2 | 05:51 | 1,247 |
| 808311 | 잡담 | 와크롱이 고점 계속뚢네..ㄷㄷㄷㄷㄷ | 05:50 | 163 |
| 808310 | 잡담 | 스레 무빙 봐봐 개미친놈이야 1 | 05:50 | 448 |
| 808309 | 잡담 | 브컴레버 물타기 vs 스엑레버 물타기 | 05:48 | 42 |
| 808308 | 잡담 | 스엑 물린 사람들 언제 탈출할거야 1 | 05:46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