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갠적으로 차덬이라서 그런거도 있지만 현대차 포트폴리오는 삼성전자만큼 좋다고생각함
227 3
2026.06.22 22:27
227 3

자동차 모든분야 다 하고있고 다 평타 이상은 치고있음 전기차 비싸게 팔아서 글치......

 

아마 이렇게 모든분야 다 평균이상인건 전세계에서 현대차가 거의 유일할거야

 

유럽애들은 BMW정도 빼면 전기차 비실비실대고있고 다 중국기술력 빌려다가 쓰고있고(사실상 중국차)

 

수소차도 거의 안하고있을거고

 

일본애들은 진작에 다망하고 전기차는 중국차 택갈이중이고 그나마 유럽애들이 전기차때 자기네 파이 미국에 뺏기기 싫어서 억지로 내연기관 수명 연장시켜놓는판에

 

겨우겨우 하브로 먹고살고있고(개인적으로 아주 유럽새끼들이 양아치인 모먼트라고 생각함 자기네들 먹거리때문에 억지로 전기차 죽여놓는시장이라서)

 

그래서 자동차분야에서 탑3 찍고있고

 

로봇 열심히 하고있고 아마 산업용로봇분야에선 현대차가 가장 앞선편이지않을까 싶긴함

 

소프트웨어가 약하긴하지만 레거시 자동차회사라는거 치곤 뭐..

 

그리고 그룹내에 건설, 로봇부품들, 방산(애초에 자동차회사가 방산회사) 같이 중요한건 다 들고있어서

 

마지막으로 정의선이 그렇게 나대지도않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9 06.22 15,0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7,54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5,57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37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104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982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140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8335 잡담 오늘 하이닉스 상치나 06:51 5
808334 잡담 스퀘어 가보고싶은데 06:50 22
808333 잡담 국장 삼전도 오를거같아? 2 06:49 74
808332 잡담 아옥스 그래도 올라왔네 06:49 13
808331 잡담 하닉 180에 주운덬들을 영원히 부러워하며 1 06:49 67
808330 잡담 샌레 사팔하는 덬들은 몇개씩 사팔해??? 1 06:48 18
808329 잡담 에탑말야 오늘 사려고 했는데 06:48 52
808328 잡담 6월 6일에 속쓸 170까지 떨어졌었는데 패닉셀 안하고 버틴거 다행 06:47 42
808327 잡담 오늘 주방공구템은 뭐야?? 6 06:44 276
808326 잡담 마레 계속 가지고 있을 껄껄껄 06:38 89
808325 잡담 오늘 삼백닉스 가는 거니 3 06:38 345
808324 잡담 마이크론 난 탑승 못하겠다 06:27 305
808323 잡담 마레 아까 팔았는데 06:14 265
808322 잡담 스엑 반등 좀 하는데 물타야되나 1 06:11 177
808321 잡담 미장 스페이스 엑스 레버는 그냥 답이 없나? 06:02 126
808320 잡담 아니 왜 화성을 마크롱이 가냐고 3 06:00 814
808319 잡담 미장 스레 어제 자기전엔 마10이였는데 일어나니 마40이네? 06:00 115
808318 잡담 마레 패닉셀하고 포모와서 다시 샀는데 폰수익 80퍼 넘는 중 1 06:00 376
808317 잡담 살아있는 크롱맘들 있어? 7 05:59 633
808316 잡담 나는 왜 하닉을 3주만 샀을까? 1 05:58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