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총발행주식 35퍼를 소각하는데도 주가가 안오름.... https://theqoo.net/stock/425363628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37 6월초에 발표 나왓는데 그때가격보다도 떨어짐....ㅋㅋㅋㅋㅋㅋ 실적도 개미치고 배당도 존나 주고 고배당기업 인증도 받앗는데ㅋ